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하기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미스트롯 2를 시청하는 많은 분들이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미스트롯들을 선택해서 투표하고 있는데요. 지난 1차 때부터 3차 투표까지 투표수를 보면 정말 많은 분들이 미스트롯 2 투표하기에 참여하고 있는 듯합니다.

 

지난 1주 차 투표수는 200만 건이었고 2주 차 투표수는 250만 건, 최근의 3주 차 투표수는 무려 300만 건에 달 한다고 해요. 현재는 4주 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누적 투표수 650만 건 돌파와 지난 5회의 31.4%라는 최고 시청률 달성만 보아도 미스트롯 2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인기는 정말 그 어떤 방송보다 높은듯합니다.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하기 바로가기 ▶ 나만의 트롯여제를 내 손으로 뽑자

저는 육아를 시작한 이후로 TV를 보지 않아서 미스트롯 2를 처음부터 시청하지는 못했는데요. 얼마 전 와이프가 아기를 재우고 아이패드로 미스트롯 2를 보고 있길래 저도 옆에서 함께 보기 시작했는데 미스트롯 2를 보고있으니 방송 처음에 시청자가 참여할수 있는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하기에 대해서 설명해주더라구요.

 

처음엔 에이.. 귀찮게 무슨 투표야 하고 방송만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보다 보니 꼭 결승까지 갔으면 하는 미스트롯들이 나도 모르게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투표하려고 하니 투표하는 곳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처음엔 여기저기 막 헤맸답니다.

 

오늘은 저처럼 헤매지 않고 쉽고 빠르게 미스트롯 2 투표하기 어떻게 하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

 

작년부터 트롯트가 정말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듯한데요. 유재석을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이 트롯트에 도전했었죠. 발라드를 부르던 가수들과 개그맨 등 많은 연예인들이 트롯트 가수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트롯트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미스트롯 2 이전에 미스터트롯에서는 임영웅, 김호중, 영탁, 장민호 등 트롯트 스타들도 배출했고 나 혼자 산다 등 많은 예능에서 활동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죠.

미스트롯 2에 도전하는 가수들도 정말 많은데요. 전 영지가 출연하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영지마저 트롯트에 도전하다니?!! 미스트롯 1의 송가인, 홍자 등의 현재 인기를 보면 왜 많은 이들이 트롯트에 도전하는지 알것 같기도 해요.

평소 트롯트에 크게 관심이 없던 저도 미스트롯 2에 관심이 생기고 시청을 시작했는데요. 미스트롯 2는 경쟁 이외에도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거 같아요. 시청자들이 참여해서 트롯여제를 뽑을수 있는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도 있구요.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는 하루에 7명씩 선택해서 할 수 있는데요. 방송을 보면서 정말 잘했던 가수들과 못했지만 더 잘하라고 응원해주고 싶은 가수들을 선택해서 투표하면 된답니다. 현재 투표 참여 건수만 해도 수백만이라고 하는데요. 미스트롯 2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듯해요.

 

미스트롯 2를 보면서 내가 아는 출연자도 있고 처음 보는 출연자들도 있었는데요. 출연자들이 노래하는 것을 보면서 꼭 끝까지 살아남았으면 하는 가수들이 생기더라구요. 그런 가수들 중에 도중에 탈락하는 가수가 생기면 정말 안타깝기도 하구요. 또한 미스트롯 2에서는 대국민 응원 투표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렇게 방송을 보면서 내 마음에 쏙 드는 가수가 생겼다면 투표를 해서 응원할 수가 있어요.

 

저는 6회를 시청하고 나서 투표를 하려고 했는데요. 막상 미스트롯 2 투표를 하려고 찾아보니 어디서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저처럼 미스트롯 2 투표하기 위해서 찾다가 쉽게 못 찾아서 짜증 나신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바로 아래에서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미스트롯 2 투표하기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는데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에서 다음 검색창으로 하는 방법, 카카오톡 앱으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제일 간단하고 쉬운 PC로 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하기 PC와 모바일 다음 검색창에서 하는 법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미스트롯 2 투표하기로 바로 이동하니 참고하시고요. 계속해서 검색창에서 투표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하기 바로가기 ▶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 4주차

 

PC와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으로는 먼저 다음이라는 포털사이트를 열어야 해요.

 

PC의 다음 검색창
모바일 다음 검색창

다음 검색창에서 미스트롯 2를 검색하면 바로 아래에 사진처럼 미스트롯 2 투표하기 배너가 뜨는데요. 이곳을 클릭하시면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를 7명까지 선택해서 투표하실 수 있답니다. 현재는 4주차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투표는 매주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하루에 한 번 7명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또한 미스트롯 2 투표 결과는 결선 점수에도 적극적으로 반영된다고 하니 본인이 좋아하는 가수가 있다면 꼭 투표해서 응원해주시길 바래요.

 

현재 미스트롯2 투표하기는 지난 21일 방송 직후 투표가 시작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미스트롯 2 투표하기 바로가기 ▶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 4주차

 

미스트롯 2를 검색하시거나 바로 위의 링크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현재 출연 중인 미스트롯들의 목록이 나오고 투표를 할 수 있는 창이 뜬답니다. 이곳에서 내가 좋아하는 미스트롯을 7명까지 선택해서 제일 아래쪽의 투표하기를 클릭하시면 돼요.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하기 바로가기 ▶ 내가 좋아하는 미스트롯에게 투표하세요.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 카카오톡 앱으로 하는 방법

미스트롯 2 방송을 시청하면 처음에 아래의 사진들처럼 투표하는 방법을 설명해주는데요. 제가 실제로 해보니 방송에서 하는 설명과는 달랐어요. 

 

카카오톡에서 직접 해보면 위의 사진들처럼 방송에서 해준 투표방법과는 다르게 나와서 처음에는 많이 당황했답니다. 그럼 카카오톡으로 미스트롯 2 투표하기는 어떻게 하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카카오톡으로 투표하는 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쉬우니 천천히 따라 해 주시면 된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카카오톡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그리고 카카오톡 아래쪽에서 #을 누른 다음 바뀐 창에서 제일 위의 #카카오TV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카카오톡 화면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위의 사진처럼 미스트롯 2 투표하기 화면이 나온답니다. 여기서 내가 좋아하는 미스트롯 7명을 선택하셔서 바로 투표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지난 6회에서는 1:1 데스매치로 본선 3차 대결을 치렀는데요. 1:1 데스 매치인만큼 많은 미스트롯들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무대에 올랐을 거라 생각되네요.

 

많은 미스트롯들 중에서도 김다나는 본선 1차 팀미션 리허설 중에 갈비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입고 무대에 오르기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재능을 100% 이상 뿜어내며 무대를 여유롭게 끌고 가며 엄청난 성량으로 미스트롯 2 마스터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은가은을 꺾고 본선 3차 진출 티겟을 손에 쥐었네요.

 

미스트롯들의 트롯여제를 향한 열정이 정말 대단한데요. 시청자로서 해줄 수 있는 것은 미스트롯 2 투표하기에 참여해서 응원하는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 3주차 순위

미스트롯 2 투표하기 지난 3주차 순위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지난 미스트롯 2 6회에서 3주차 투표 결과를 발표했는데요. 1위는 전유진, 2위 강혜연, 3위 홍지윤, 4위 김다현, 5위는 김의영이었습니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 전유진, 홍지윤, 강혜연 3강 그대로?...미스트롯 2 방송, 3주차 투표 결과는?

 

미스트롯 2 투표순위 1위는 전유진으로 투표수와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 하트수만 보아도 다른 미스트롯들과 압도적인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예전에 트롯신동 대전에서 우승을 했던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린 나이에 '트롯트 천재'라는 수식을 얻었답니다.

 

미스트롯 2 투표순위 2위는 강혜연으로 걸그룹 출신에 웃는 모습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가수인데요. 1위 전유진을 뒤를 이어 2위에 올랐습니다.

 

미스트롯 2 투표순위 3위는 홍지윤으로 정말 가녀린 외모를 지니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미모에 개성 있는 음색, 가창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2는 현재 4주차 투표를 진행 중이구요. 4주차 투표는 1월 28일(목요일) 22:00에 종료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주차에는 3주차 순위에서 어떻게 바뀔지 기대도 되고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미스트롯들도 본인들의 투표순위가 오를수록 더욱더 힘이 날텐데요. 4주차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 참여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를 응원해보세요!

 

4주차 미스트롯 2 투표하기 바로가기 ▶ 나만의 미스트롯을 응원하자

또한, 미스트롯 2는 공식 앱도 출시를 하였는데요. 아래에서 관련 소식을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미스트롯 2 공식 앱 출시

미스트롯 2는 지난 22일 공식 앱을 출시하여 미스트롯 2 출연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미처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출연자들의 연습과정이나 셀카 영상들을 공식 앱을 통해서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요. 저도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았는데요. 많은 출연자들의 셀카 영상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미스트롯 2를 스마트폰 앱으로 즐기는 색다른 방법인 듯해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은 ios 버전이 22일 애플 앱 스토어에 출시되었고 23일 안드로이드 버전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출시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에서는 아직 미스트롯 2 투표하기는 없으니 참고하시구요. 대신 내 가수 응원하기라는 게 있는데요. 위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내가 좋아하는 가수를 하트로 응원할 수가 있어요. 하트 순위를 살펴보니 전유진이 압도적이네요. 미스트롯 2 투표에서도 1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정말 대단하네요.

 

공식 앱에서는 좋아하는 가수에게 응원 메시지도 남길 수 있으며 출연 가수들 또한 셀카 및 영상과 함께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겨두는데요. 방송에서는 보지 못했던 모습들을 살펴보는 것도 재미있답니다.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에서는 사랑의 콜센타와 플레희리스또 투표하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 다운받기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을 구글플레이에서 아무리 검색해도 나오지 않았는데요. 스마트폰으로 다음 검색창에서 미스&미스터 트롯 앱이라고 검색하니 아래쪽에 위 사진처럼 나왔답니다. 여기서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오늘은 미스트롯 2 대국민 응원 투표와 순위 그리고 공식 앱에 대해서 소개드려보았는데요.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에게 매일매일 투표해서 응원하길 바랍니다. 저도 제가 좋아하는 가수에게 열심히 투표해보도록 할게요!

 

언제나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