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2 사전예약 살펴보기

블소2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블소2 사전예약은 어떻게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소1은 PC로 출시되어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저도 블소1을 즐겼던 유저였고요. 이번 블소2는 블소1과 다르게 모바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PC보다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다 보니 제작사도 흐름에 따라가는 듯하네요. 현재 블소2 사전 예약자 수는 200만을 넘어섰다고 하는데요. 그 인기가 정말 대단한듯합니다.

 

블소2 사전예약

 

 

블소2 사전예약은 이미 시작되었구요. 사전예약 방법은 PC와 스마트폰 두 가지로 할 수 있습니다. 전작인 블소1은 여전히 서비스를 하고 있는 중이며 다양한 직업으로 파티를 맺고 던전과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저는 블소를 하면서 소환사로만 플레이했었답니다.

 

블소를 즐기면서 다양한 공략방법으로 보스를 잡았었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처음 서비스를 시작하고 보스를 공략하는 게 정말 어려웠는데요. 매번 업데이트 때마다 새로 나온 보스들의 공략법이 너무나도 어려웠기에 많은 유저들이 도전을 하고 공략법도 공유했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러다 어느 날 갑자기 난이도가 확 내려갔었던 기억도 있네요.

 

솔직히 보스 공략이 어려웠을때가 재밌었는데요. 하핫...

 

여러 가지 이유로 재미를 잃어가면서 블소를 접고 기억에서 잊혀있을 때쯤 블소2가 출시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블소2는 PC가 아닌 모바일로 출시하는데요. 전작 블소1의 컨트롤과 보스 공략을 모바일에서 어떻게 표현했을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블소2 사전예약 바로가기 ▶ 블레이드 & 소울 2 공식홈페이지

블소2 사전예약 방법

블소2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PC와 모바일로 사전예약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블소2를 검색하고 공식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블소2 사전예약 방법은 PC와 스마트폰 둘 다 동일한 화면으로 진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제일 첫 화면으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되는데요. 동영상안의 사전예약을 클릭하셔도 되고 오른쪽 아래의 사전예약 바로가기 배너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블소2의 경우 모바일로 출시하다 보니 스마트폰 마켓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본인이 이용 중인 폰이 안드로이드라면 구글 플레이를 선택하시고 애플을 이용 중이라면 앱스토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모두 동의합니다를 체크하면 사전예약 신청 버튼이 활성화되는데요. 사전예약을 진행하시겠다면 활성화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블소2 사전예약 신청이 완료되었다고 창이 뜨고 마무리됩니다.

 

 

블소2 사전예약 보상

블소2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두 가지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는 약속 의상과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라고 합니다.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하신 분들께만 지급되는 보상이니 의상과 선물 주머니를 받고 싶으시다면 꼭 블소2 사전예약을 지금 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블소2 사전예약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추가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보상은 게임에서 사용할수 있는 약속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블소2 사전예약 이벤트

블소2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면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소2를 함께 즐길 친구들이 있다면 친구초대하기로 3명까지 성장아이템을 모두 받으실수 있구요. 추첨을 통한 상품도 지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며 추가보상도 지급된다고 하니 블소2를 즐기실거라면 꼭 참여하셔서 보상을 지급받으세요.

 

 

블소2 PC에서 즐기는 방법

블소2가 모바일로 출시된지만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바로 NC소프트의 공식 어플인 PURPLE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PURPLE은 NC소프트에서 제작한 PC용 어플로 블소2를 보다 안정적으로 PC에서 플레이 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퍼플의 장점은 PC에서 실행중인 게임을 모바일 퍼플과 연동하여 바로 플레이 할수 있는 스트리밍 기능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또한 모바일 퍼플on을 이용하면 원격으로 PC 퍼플 게임을 실행할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게임과 연동되는 채팅, 보이스챗을 사용할수 있으며 단순히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플레이 할수 있게 해주는것이 아닌 PC에 최적화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수 있다고 하니 블소2를 PC로 즐기실 예정이라면 퍼플을 살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PURPLE 소개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 퍼플 - 엔씨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블소2 출시일

블소2의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블소2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니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블소2가 출시하기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와 게임 동영상들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블소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블레이드 & 소울 2 - NCSOFT

지금까지 블소2 사전예약에 대해서 소개드려보았습니다. 블소1을 즐기셨던 분들이나 접해보지 못하셨 분들도 아마 많이 기대중인 게임일텐데요. 벌써 사전예약자가 200만을 넘어섰다고 하니 정말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시는듯 합니다. 저 또한 사전예약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 사람중 한명인데요. 게임이 출시되고 나면 블소2 플레이 정보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항상 행복함이 가득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