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토이 펭수 인형 굿즈 출시

펭-하!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펭수라는 캐릭터가 있어요.

저도 유튜브에서 펭수 영상을 가끔씩 보는데 정말 재밌어서 인기가 많을 만 하구나 싶어요.

펭수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면서 다양한 펭수 굿즈들이 출시되었는데, 그중에 하나가 드림토이에서 2월 4일에 출시된 펭수 인형이에요. 출시 당일에 품절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의 펭수 인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펭수 인형은 EBS와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드림토이에서 출시된 상품이에요.

한정 판매 상품이 아닌! 상시 판매 상품이고 재입고에 대한 공지가 올라온 상태예요. 현재 품절 상태라고 하여도 상시 상품인만큼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면 구입할 수 있으니 기다림의 미학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2월 3일에 드림토이 측에서 라이선스 채결 공지글을 올리고 하루 뒤인 2월 4일에 출시했는데 당일 품절이라니.. 다들 소식이 빠르신 거 같아요.

그만큼 펭수의 인기가 엄청난 거겠죠 ^^

 

공식 굿즈인 만큼 펭수의 디테일을 잘 살린듯해요.

커다란 헤드셋과 노란 부리, 초점 없어 보이는 눈동자, 그리고 찰떡같은 뒷태! 너무 귀여운 인형입니다.

위 사진은 이미지 컷이고, 서 있을 수 없다고 합니다.

세워두려면 뒤에 기대어 놓던가 할 거 같고, 평상시엔 앉혀둬야 할 듯해요.

 

펭수 인형은 2가지의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90cm 인형은 (W) 400 x (D) 330 x (H) 900 mm 사이즈이고, 60cm 인형은 (W) 270 x (D) 180 x (H) 600 mm 사이즈입니다.

자이언트 펭귄인 만큼 크기 또한 큰 사이즈네요!

작은 사이즈인 60cm만 하더라도 두 개를 비교했을 때 작은 것이지 단독으로 놔뒀을 땐 그다지 작은 사이즈는 아니에요.

품 안에 그득그득하게 들어오는 걸 원하신다면 아무래도 90cm를 구매하시는 게 만족감이 높으실 거예요!

 

가까우니 더 귀여운 펭수

펭수의 부리 표현이 정말 잘 된 거 같아요.

매력 팡팡 터지는 부리... 부리 안에도 말끔하게 마감 처리된 거처럼 보이는군요.

 

손과 꼬리의 근접 사진도 마음을 흔들기 충분합니다.

자꾸 만져보고 싶어지는 손과 꼬리 ^^;

 

주의 사항으로는 인형을 배송받으면 부리 보호캡이 씌워져 있는데, 보호캡을 제거한 다음 사용해주세요.

이런 세심한 디테일도 좋아 보입니다. 망가지기 쉬운 부분이니만큼 이렇게 보호캡으로 보호하여 배송해주면 안심할 수 있어요.

 

펭수의 인기가 엄청난 만큼 유사품에도 주의하셔야 합니다!

드림토이에서 판매되는 펭수 인형은 정품 라벨이 있으니 라벨을 꼭 확인해주세요!

 

구매는 드림토이의 '초이스박스'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90cm - 95,000원 / 60cm - 58,000원입니다.

 

인형 제품 관리법도 한번 확인하고 가세요.

- 포장 제거 시 정전기로 인한 잔털이 남을 수 있으며, 털 빠짐이 아닙니다. 실외에서 가볍게 털어주시면 됩니다.

- 인형 오염 시 샴푸나 중성세제로 손세탁하고 탈수는 저속으로 해주세요.

- 세탁기 사용 시 물 빠짐이 생길 수 있으니 단독 세탁해주시고 헹굴 때 섬유유연제를 쓰면 엉킴이 줄어듭니다.

-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건조하시고, 인형 전체를 털어주시면 형태가 잘 돌아옵니다.

- 부뤼는 친환경 소재 TPE를 사용하였습니다. 오염 시 샴푸로 가볍게 문질러 닦아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