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BDO]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 PC버전 출시

검은사막의 공식 파트너 앱인 검은사막+가 PS4, XBOX ONE에 이어 PC 버전으로도 출시되었는데요.

검은사막 +는 Google Play 스토어와 App Store 두 플랫폼 모두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거기다 애플리케이션 출시 이벤트로 그믐달 비전서 (7일), 검은망토 강아지 (1세대)를 받을 수 있어요.

 

검은사막+로 편리함도 플러스!

이벤트 기간

-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 배포 후  ~ 추후 안내 시

 

이벤트 내용

①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앱스토어를 통해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② 다운로드한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을 켜고, PC > KR을 터치하여 로그인합니다.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 최초 로그인 시,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7일)’가 게임 내 편지함(B)으로 지급됩니다!

 

애플리케이션 로그인후 바로 우편함(B)로 들어옵니다.

보너스! 검은사막+, 검은망토 강아지와 함께!

이벤트 기간

-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 배포 후~ 2020년 3월 11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중, ‘검은사막+’ 앱에 로그인하신 모험가 여러분께 ‘검은망토 강아지(1세대)’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검은망토 강아지를 주는 이벤트는 기간이 정해져 있어요. 2020년 3월 11일 전까지 어플 설치 후 로그인하시길 바랄게요.

* 검은망토 강아지(1세대)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정기점검 후 게임 내 편지함(B)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 해당 편지의 유효 기간은 지급 시점으로부터 30일까지이며, 지정된 기한이 지나면 편지가 삭제되어 수령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 사용방법 및 기능

 

저는 아이폰이라서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고 설치했어요.

검은사막+를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PC 버전 설정과 로그인이 필요해요.

 

플랫폼 선택에서 PC, 지역 선택에서 KR을 눌러줍니다.

 

메뉴에서 검은사막 계정으로 로그인해줍니다.

※ 현재 검은사막+ 는 SNS 계정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검은사막 계정으로 전환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SNS 계정 로그인 기능은 추후 추가될 예정이며, 업데이트 시 안내드리겠습니다.

 

 

커뮤니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는 다른 모험가님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커뮤니티 카테고리 안에 있는 다양한 항목의 게시판들을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FAQ / 고객 문의

검은사막과 관련해서 궁금한 내용이 생겼을 때, 가방에 넣어둔 아이템이 사라졌어요! 제가 어디 창고에 넣어둔 건가요?

궁금할 때, FAQ를 확인해보세요. FAQ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하단의 1:1 문의하기를 눌러주세요.

 

쿠폰 사용

검사 TV 방송 시청 중 쿠폰 번호가 나왔을 때! 이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로그인하지 않아도 검은사막+와 함께라면 쿠폰 입력 기간이 종료되기 전 빠르게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공지 알림

검은사막의 최신 업데이트 노트, 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푸쉬 설정만 해 놓으면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가 등록될 때마다 모험가님께 띠링 띠링♬ 알람이 울립니다. 

저는 업데이트 노트 말고는 관심이 없는데요? 하시는 모험가님~!

공지사항과 이벤트, 업데이트 노트 각각 알림 설정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길드 채팅

검은사막에 접속해있지 않아도 길드원들과 소통은 계속하고 싶어요~!

길드장님께 급하게 물어봐야 할 내용이 있어요!

오늘 약속이 있어서 거점전은 참여할 수 없지만, 상황이 궁금해요!

검은사막+를 켜주세요! 이제 카XX톡보다 검은사막+!

 

현재 검은사막에 접속 중인 길드원 확인부터 길드원들과 자유로운 소통까지 가능합니다.

 

 

통합 거래소

웹 통합 거래소로 한층 물품 구매 혹은 판매가 편해지신 모험가 여러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드릴 검은사막+의 통합 거래소입니다. 

알림만 설정해두면 판매 대기 중인 물품이 모두 팔렸을 때! 내가 구매 예약을 해 놓은 물품이 구매되었을 때!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TV

퇴근하는 길 버스 안, 차가 왜 이렇게 막히죠? 너무 지루해요.. 

이럴 때 검은사막+를 켜고 검은사막 TV를 찾아주세요.

현재 Twitch에서 방송 중인 스트리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