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BDO] 아도나 리오블랑 연속 의뢰

2021.03.03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의뢰 정보예요. 각 대도시 주점/여관에서 소식꾼 NPC에게서 힌트를 얻어 아도나 리오블랑을 찾아가 연속 의뢰를 완료하면 돼요.

 

각 대도시 주점/여관에 이 세계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해주는 소식꾼 NPC들이 등장했습니다. 이들이 가지고 온 첫 번째 소식은 <라크샨 수석 점성술사> 아도나 리오블랑의 이야기로 그녀가 거친 사막의 폭풍을 뚫고 서대륙 한적한 마을 주점에 자리를 잡았다는 내용입니다.
- 아래 주점에 위치한 소식꾼 NPC들에게 아도나 리오블랑의 상세 위치에 관해 들을 수 있습니다.

 

마을 / 도시 여관 / 주점 NPC
벨리아 달무리 여관 코우노
하이델 황금 두꺼비 여관 폰테라
칼페온 허바 주점 소비냥
알티노바 마리암 주점 타룩
발렌시아 사비 여관 아카툴라
그라나 루안시 여관 가르카나
드벤크룬 바맘 여관 도탄타
오드락시아 가시꽃 주점 룬 테르나

 

- 아도나 리오블랑을 찾아가 그녀의 간단한 수수께끼 의뢰를 들어주면 아도나에게 가문당  9번의 운세를   있으며, 운세를  때마다 흑정령의 모험에 활용되는 특별 선물을 받을  있습니다.
- 아도나 리오블랑의 운세는 한 번 운세를 본 시점으로부터 며칠 간격으로 다시 볼 수 있으며, 운세를 볼 수 있는 때가 되면 아도나 리오블랑의 말하는 <유창한 앵무새> 왕왕이가 위 대도시 각 주점에 등장하여 운세를 볼 수 있는 날이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 앵무새가 주점에 등장함을 보고 다시 아도나 리오블랑을 찾아가면, 그때부터는 별도의 의뢰를 수행하지 않아도 아도나가 흔쾌히 운세를 봐줍니다.
- 아도나 리오블랑은 때가 되면 자신의 앵무새와 함께 다시 방랑 생활을 하기 위해 마을을 떠날 것입니다.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모험가를 보기 위해 주점으로 찾아오는 앵무새, 왕왕이의 의뢰를 수행하여 그들의 숨겨진 사연과 함께 아도나의 마지막 선물, 그리고 칭호 <운명을 거스르는 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단, 레벨 30 미만의 캐릭터는 아도나 리오블랑이, 무엇을 해도 앞날이 창창하다고 판단하여 운세를 봐주지 않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지식(H) - 모험일지 - 여행일지 카테고리에 '방랑자의 별'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어요.

연속 의뢰를 할 때, 지식 1개를 획득할 수 있었어요. 처음 지식을 획득하고 그 뒤로 4일 정도 간격으로 아도나 리오블랑을 찾아가면 나머지 지식들도 다 획득할 수 있어요.

 

의뢰는 전부 진행하면 칭호 '운명을 거스르는 자'를 획득할 수 있어요.

 

 

의뢰를 시작하기에 앞서 아도나 리오블랑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대도시 여관에서 상세 위치에 대한 정보를 얻었어요.

30렙 미만의 캐릭터는 만나주지 않으니, 의뢰를 진행하실 때 30렙 이상의 캐릭터로 진행해주세요.

아도나 리오블랑의 위치는 올비아 마을의 나디아 로웬의 주점에 있어요.

 

벨리아 달무리 여관의 소식꾼 NPC 코우노

 

1. 친절한 점성술사

시작 NPC - 올비아 마을 <라크샨 수석 점성술사> 아도나 리오블랑

 - 습작 : 포도향에 취한 농부 얻기

 

 

해당 의뢰는 나디아 로웬에게 럼주를 사서 기운 5를 소모하고 상호작용해 힌트를 얻고, 힌트에 해당하는 재료를 10개씩 모아서 가져다주면 그림 조각을 1개씩 얻을 수 있어요. 그림 조각 9개를 얻어 조합하면 완료하는 형태예요.

필요한 준비물은 큰 점쟁이 버섯, 발레노스 정식, 부드러운 페리의 깃털, 딱총나무 널빤지, 매혹의 열매, 화각, 정제수, 블랙스톤(무기 or방어구), 털실을 각 10개씩 가져가서 보여주면 돼요.

 

술을 주면 이런식으로 힌트를 줍니다.

재료를 건네주면 재료 1개당 그림 조각 1개를 얻을 수 있어요. 9개의 그림 조각을 전부 얻어 조합하면 완료할 수 있어요.

 

 

2. 은은한 올리버향

시작 NPC - 올비아 마을 <라크샨 수석 점성술사> 아도나 리오블랑

 - 습작 : 포도향에 취한 농부 주인공 찾기

행운의 금빛클로버 획득

웨일 농장의 거점 관리자인 <재료상인> 웨일을 찾아가면 돼요.

 

 

3. 행운의 금빛클로버

시작 NPC - 웨일 농장 <재료상인> 웨일

 - 아도나 리오블랑에게 행운의 금빛클로버 돌려주기

 

 

4. 아도나의 운세

시작 NPC - 올비아 마을 <라크샨 수석 점성술사> 아도나 리오블랑

 - 아도나 리오블랑의 카드 살펴보기

[지식] 아도나의 운세카드 : 운명 공동체 획득

 → 사람마다 얻는 지식들의 종류가 달랐어요. 운세를 볼 때마다 지식을 획득하는 형태인 거 같아요.

 

5. 아도나 행운의 카드

 - 아도나 행운의 카드 살펴보기

 

 

 → 해당 의뢰는 분기 선택창이 떠서 분기 선택을 하는 형태로 의뢰 수락이 되었어요.

 

 

6. 방랑자의 별

시작 NPC - 올비아 마을 <라크샨 수석 점성술사> 아도나 리오블랑

 - 아도나 리오블랑과 대화하기

방랑자의 별 1개, 흑정령의 주사위 1개 획득

선택 보상으로 흑정령의 특수 주사위 (1, 1) (2, 2) (3, 3) (4, 4) (5, 5) (6, 6) 중에 1개 획득

 

 

방랑자의 별을 사용하면 해당 목록 중에 1개를 획득할 수 있어요.

저는 운명 같은 만남을 얻었어요.

 

 

7. 운명을 거스르는 자

시작 NPC - 각 대도시 여관 <유창한 앵무새> 왕왕이

 - 아도나 리오블랑의 앵무새 왕왕이와 대화하기

완전 좋군?, [지식] 아도나와 왕왕이의 방랑 생활, 칭호 [운명을 거스르는 자 획득

 → 아도나 행운의 카드 의뢰를 완료하여 지식을 전부 획득한 뒤 대도시에 있는 왕왕이를 찾아가면 마지막 의뢰를 수주할 수 있어요.

 

 

의뢰도 간단한 편이고 해당 의뢰를 진행해야 며칠마다 한 번씩 운세를 볼 수도 있고, 지식과 칭호도 획득할 수 있으니 의뢰를 진행하시길 바랄게요.

글을 참고하셔서 수월하게 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