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BDO] 푸가르의 성공시대 3권

2021.02.09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모험일지 푸가르의 성공시대 3권 정보예요.

모험일지를 완료하면 푸가르의 비급서를 다량 획득하게 되는데, 푸가르의 비급서를 사용하게 되면 공헌도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요.

모험일지는 1권당 5장씩 구성되어 있고 마지막 3권 5장 보상에서 방어력 1을 획득하다 보니 필수로 진행해야 한다고 볼 수 있어요.

 

푸가르의 성공시대 다른 권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검은사막/BDO] 푸가르의 성공시대 1권

[검은사막/BDO] 푸가르의 성공시대 2권

 

푸가르의 성공시대 3권은 벨리아에서 바다를 건너 까마귀의 둥지로 동선이 이동하면서 진행돼요. 이미 '[대양의 시대] 까마귀의 둥지' 연속 의뢰를 완료하신 분이라면 근해에서 굶주린 해왕류를 잡는 것까지만 하면 바다를 나가지 않아도 돼요.

그리고 10억 금괴를 보여줘야하기 때문에 최소한 10억 은화는 가지고 있어야 해요.

 

 

1. '[까마귀의 둥지] 까마귀의 둥지로' 의뢰 완료하기

 → 의뢰 받은 일(O) - 추천 의뢰 - '[대양의 시대] 까마귀의 둥지' 연속 의뢰를 진행하면 돼요. 선행 의뢰는 따로 없고 Lv.56 이상 흑정령에게서 의뢰를 수주해 진행할 수 있어요.

 

자세한 의뢰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글을 참조해주세요.

[검은사막/BDO] 불멸의 나락 선행 - [대양의 시대] 까마귀의 둥지 연속 의뢰

 

 

2. 굶주린 헤카루 혹은 굶주린 표류추적자 처치하기

 → 대포가 사용가능한 배를 끌고 바다로 나가 굶주린 해왕류를 처지 해야 해요. 최소한 경범선이나 호위함이 필요하고 좀 더 수월하게 잡으려면 무역선, 구축함 정도가 되어야 하는데 배가 없는 분들은 다른 유저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잡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벨리아에서 가장 가까운 굶주린 헤카루 위치예요.

 

3. 불멸의 까마귀 휘장 착용하기

 → 의뢰 받은 일(O) - 추천 의뢰 - '[대양의 시대] 까마귀의 둥지' 연속 의뢰를 전부 완료해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어요.

 

 

자세한 의뢰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글을 참조해주세요.

[검은사막/BDO] 불멸의 나락 선행 - [대양의 시대] 까마귀의 둥지 연속 의뢰

 

 

4. 금괴 1KG 10개를 흑정령에게 보여주기

 

 

5. 푸가르를 찾아가서 대화하기

 → 마지막으로 다시 푸가르를 찾아가 대화하고 모험일지를 완료하면 칭호 '까마귀의 후예'를 획득할 수 있어요.

 

1~3권까지 보상으로 받은 푸가르의 비급서는 총 12개인데 업데이트 내역에서는 공헌도 200 기준으로 푸가르의 비급서 12개를 사용하면 공헌도 230을 달성할 수 있다고 되어있어요.

 

 

3권까지 전부 완료하고 푸가르의 비급서를 사용해봤는데 제 기준으로는 공헌도 421이기때문에 현저히 적게 올라가더라구요.

10%보단 약간 더 올라간 거 같아요. 공헌도가 아직 낮은 분들이라면 유용할 거라고 생각해요.

 


여기까지 하셨다면 푸가르의 성공일지 3권 완료입니다.

글을 참고하셔서 수월하게 진행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