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리부트 옵션 두번째 이야기(AMD 그래픽카드-VEGA64)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요일의 OY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옵션 중 일어나는 오류에 대해서 얘기해볼게요.

저도 오류를 해결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건데요.

이 오류가 저에게만 일어나는 것인지..

아니면 AMD 그래픽 카드를 쓰는 많은 분들에게도 일어나는 현상인지는 모르겠습니다.



AMD 그래픽카드는 안티앨리어싱을 꼭 끄자!!

스샷에서 보시면 제 옵션 설정중 안티앨리어싱이 꺼져 있을 겁니다.

현재 다른 옵션들은 모두 최상으로 올려놓아도 프리징이라던지 렉이 발생하지 않는데

안티앨리어싱 옵션을 켜면 꼭 렉과 함께 화면이 멈추기 시작하네요.

저에겐 크게 중요한 옵션은 아니라 지금은 꺼버렸습니다만..

끄는 거 말고는 다른 해결법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참고로 제 그래픽 카드는 -사파이어 VEGA64(베가64)-입니다.

 

AMD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데 화면이 멈춘다거나 렉이 발생해서

화도 나고 짜증도 나는 많은 유저분들!

내 컴퓨터 사양이 낮아서 그런가... 하고 모든 옵션을 낮추는 분들!!

우선은 안티앨리어싱만 꺼버리고 다른 옵션들은 다시 올려서 사용해보세요! ^^

 

오늘도 즐거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부트가 되시길 바라며!

행복한 일요일 즐겁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