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BDO] 어느 모험가의 낯선 풍경 4권

2023.03.29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가 출시되었습니다. 아침의 나라가 나오면서 새로운 지식들이 많이 추가되었는데요, 새로운 모험일지 역시 추가되었습니다.

어느 모험가의 낯선 풍경 4권을 완료하면 주거지와 장원에 쓸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어느 모험가의 낯선 풍경 모험일지 1권 ~ 4권의 다른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검은사막/BDO] 어느 모험가의 낯선 풍경 1권

[검은사막/BDO] 어느 모험가의 낯선 풍경 2권

[검은사막/BDO] 어느 모험가의 낯선 풍경 3권

 

4권에서는 소 고기 100개와 쌀가루 2개, 쌀밥 1개, 요리용 생수 1개, 마늘 2개, 고기 3개를 미리 준비해 두시면 편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그리고 벽계섬을 가야 하기 때문에 선박이나 수영 속도 증가 펄옷을 준비해 주세요.

순서상으로는 남포 무들마을에서 동해도 감영 → 벽계수야 풍류 감상 → 벽계섬 → 여우신선상 → 국밥 만들기로 하시면 편하실 거예요.

 

1. 동해도 감영 엿보기

 → 남포 무들마을 동해도 감영 <동백영감> 이덕수가 있는 건물을 마주 보고 왼쪽 벽에 기대서 F5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2. 벽계섬 유성에게 인사하기

 → 벽계섬 유성과 대화하면 완료할 수 있어요.

 

 

3. 무들 원조 국밥 1번 만들기

 → 무들 원조 국밥 지식이 없다면 남포 무들마을 <무들 큰주모> 월임에게 기운 200을 소모하고 지식부터 얻으셔야 합니다.

그다음 주거지의 요리도구를 이용하여 무들 원조 국밥을 1회 제작하면 됩니다. 아침의 나라는 주거지가 장원밖에 없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로 제작하시는 게 편할 거예요.

국밥은 요리 레벨 장인 1 이상인 캐릭터로 제작하셔야 합니다. 요리 레벨이 낮으면 재료를 맞게 넣어도 실패하니 주의해 주세요.

 

무들 원조 국밥 레시피
쌀가루 2개 쌀밥 1개 고기류 3개 마늘 2개 요리용 생수 1개

 

 

4. 소 고기 100개를 여우신선상에 바치기

 → 소 고기 100개는 거래소에서 구매하셔도 되고 메디아 돌꼬리 말목장과 메디아 해안 사이에 있는 돌머리 들소들을 채집하셔도 됩니다.

 

동굴안에 보이는 여우신선상입니다.

 

5. 남포 무들마을에서 청산리 벽계수야 풍류 감상하기

 → 남포 무들마을 <무역 관리> 갑삼을 마주 보고 오른쪽에 있는 여인 NPC 뒤에 있는 의자 쪽에 앉아서 F5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어느 모험가의 낯선 풍경 1권 ~ 4권은 5권 ~ 9권과는 다르게 쉬운 편입니다.

글을 참고하셔서 수월하게 진행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