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A 휘아 생활칫솔 향균처리된 살균칫솔

지난번에 휘아 칫솔살균기 이클리너에 대한 제품 리뷰를 올렸었어요.

그때 다른 제품들도 같이 주문해보았는데 그중에 하나인 휘아(WHIA) 4생활칫솔이에요. 휘아 살균 칫솔로도 불리더라구요. 저번 글에서도 말했지만 저는 잇몸과 치아 건강이 좋지 않은데 칫솔들을 사서 쓰다 보면 잇몸에 상처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그 때문에 칫솔을 사놓고도 제대로 못 쓰고 바꾼 경우도 많았어요. 일반 칫솔은 너무 억세게 느껴지고, 진동 칫솔도 써봤는데 사용 후에 치아가 아파서 사용을 못 했어요. 그래서 매번 미세모 칫솔을 사용했는데, 미세모 칫솔이라고 해도 제품마다 천차만별이더군요. 미세모치고 매우 억세거나, 부드러움에 치중해서 개운함을 주지 못하거나...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살 때도 반신반의하면서 샀는데 마음에 들어서 올려봐요.

 

휘아(WHIA) 생활칫솔 (살균 칫솔)

 

저는 4개가 세트인 4생활칫솔 1팩으로 구매했어요.

4개가 한 상자 안에 같이 넣어져서 오는데, 제품 상자가 센스있게 색상별로 4등분 되어있어요. 세워서 보면 색상이 4등분 된 게 확실히 보이고 넘버링까지 되어있어요.

 

제가 만져봤을 때도 탄력이 상당히 좋길래 사용했을 때 잇몸에 또 상처가 나지 않을까? 싶었는데, 탄력이 있지만 부드러움 또한 갖추고 있어서 잇몸에 자극 없이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여서 개운했어요.

그리고 칫솔 헤드 뒤에 장착된 혀클리너는 고무 타입 스크래퍼로 유연하고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요.

혀클리너를 쓰시는 분이라면 따로 살 필요 없이 칫솔 하나로 해결 가능해요.

 

세균번식에 제일 취약한 칫솔모 홀 부분을 은(Ag)으로 항균처리를 확실하게 해주기 때문에 세균번식 걱정 없이 안전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이 제가 구매할 욕구를 불러일으켰어요. 칫솔이 세균번식이 쉽게 일어난다고 하는데 이런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제작했다는 게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반듯한 일자형 형태의 디자인에 그립감도 편하고 고무 지지대 때문에 물에 젖어도 안 미끄러져서 편했어요.

 

칫솔을 사용 후엔 칫솔살균기 이클리너로 살균을 하면서 더 꼼꼼하게 칫솔 관리를 해주는 요즘입니다.

 

위 사진에 있는 이클리너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랫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

 

WHIA 휘아 칫솔 살균기 이클리너 휴대용으로 좋아요

 

WHIA 휘아 칫솔 살균기 이클리너 휴대용으로 좋아요

학교나 회사 등 집 밖에서의 필수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칫솔이죠. 집보다 밖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긴 사람들이 많지만, 외부에서 사용하는 칫솔에 무관심해질 수 있는데요. 집에서는 칫솔 살균기를 쓰지만 휴..

blueforget.tistory.com

이번에 구매한 휘아 칫솔은 미세모인데 칫솔모에 힘이 있고, 탄력이 있다고 잇몸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미세모는 양치질을 했을 때 개운하지 않을 거라는 생각과 다르게 개운하기도 했고요.

휘아에서 구매한 위생용품들은 다 마음에 들어서 만족스러운 지름이었다고 생각해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