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쉽게 찾는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쉽게 찾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캐시워크에서 퀴즈를 풀기 위해 정답을 검색해가며 찾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같은 문장의 퀴즈에서 정답이 금방금방 매번 바뀌더라구요. 정답을 검색해서 찾아봐도 다른 정답이구요. 그래서 굳이 그렇게 검색하지 않아도 정답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오늘 캐시워크 어플을 처음 설치하고 퀴즈를 풀어봤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구요. 퀴즈 세 개 푸는데 2분도 안 걸린 듯하네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찾는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오늘 진행 중인 퀴즈의 정답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퀴즈: 베러댄라이프 땀복은 국내 1위 다이어트 땀복 달성을 기념하며, 고객들을 위한 70% 할인 00000 를 진행합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ㄱㄱㄱㅅㅈ)

 

정답은 고객감사제입니다.

 

퀴즈: 조성아뷰티 기미크림은 임상시험에서 제품 사용 4주 후에, 피부 000이 5.5% 개선됐다는 결과를 입증했습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ㅅㅌㄹ)

 

정답은 속탄력입니다.

 

퀴즈: 동국제약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00% 할인율을 제공하는 설 맞이 초특가전 행사를 1/26~2/4일간 진행합니다. 해당 행사에서는 누적 판매량 2100만 개를 톨파한 국민크림인 마데카크림부터 동국제약의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품목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94입니다.

 

 


제가 이렇게 세 개의 퀴즈를 푸는데 단 2분도 안 걸렸답니다.

 

그럼 이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쉽게 찾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쉽게 찾는법

먼저 캐시워크 메인화면을 밀어서 잠금 해제하면 돈버는퀴즈, 돈버는이벤트 등의 버튼이 있는데요. 여기서 돈버는퀴즈를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에서 진행 중인 돈버는퀴즈들이 보이는데요. 퀴즈마다 좌측 상단에 진행 중이라고 쓰여진 퀴즈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국내 1위 다이어트 땀복! 베러댄라이프 70% 할인!이라고 적혀있는 퀴즈를 예로 들어서 계속 설명드릴게요.

 

베러댄라이프 퀴즈를 누르고 들어가면 위처럼 퀴즈 질문이 적혀있는 화면으로 바뀌는데요. 질문 바로 아래를 살펴보시면 HINT라고 적혀 있으며 바로 아래에 정답 찾으러 가기라고 버튼이 있어요.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면 상품 소개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항상 이 안에 있답니다. 대충 내려가면서 읽다 보면 그냥 대놓고 정답을 보여주기 때문에 찾아내기도 정말 쉬워요.

 

베러댄라이프 퀴즈의 초성 힌트는 'ㄱㄱㄱㅅㅈ' 이었죠? 네 맞습니다 정답은 바로 '고객감사제'랍니다. 정말 쉽죠?

 

이렇게 하시면 굳이 퀴즈 정답 찾기 위해 검색할 필요가 없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항상 빠르게 맞힐 수 있을 거예요.

정답을 맞히고 나면 위 사진처럼 랜덤으로 당첨된 캐시를 지급해준답니다.

 

이렇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히면 캐시를 주는 캐시워크란 무엇인지에 대해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캐시워크란?

캐시워크는 돈버는 만보기 어플로 100걸음당 1개의 보물상자가 나온다고 합니다. 캐시워크 잠금화면의 보물상자를 터치할 때마다 1 캐시씩 적립되어 하루 최대 만보까지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매일매일 걷기로만 100 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주의할 점은 매일 밤 12시가 되기 전까지 보물상자를 터치하지 않으면 초기화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히고 나서 캐시를 지급받으면 모아서 전국 수만 개의 제휴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캐시워크는 기본적으로 만보기의 기능을 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지난 기록들을 살펴볼 수 있도록 통계 기능 또한 갖추고 있답니다. 통계에서는 소모된 칼로리, 걸어온 거리, 시간, 걷기 속도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일, 주, 월 단위의 통계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캐시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캐시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 캐시워크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캐시워크는 위에서 보셨다시피 수십만 명이 사용 중인 어플인데요. 설치 후 별다르게 손댈 필요 없이 걷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한 듯해요. 걷기만 하고 퀴즈만 풀면 캐시를 주는 데 사용 안 할 이유가 없죠?

 

오늘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맞힐 때마다 검색할 필요 없이 쉽게 찾는 법을 설명드렸구요. 캐시워크는 어떤 어플인지에 대해 말씀드려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어플을 알게 되면 소개드려보도록 할게요.

 

언제나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