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BDO] 아토락시온 : 시카라키아 지식 획득하기

2021.10.06 업데이트된 아토락시온 : 시카라키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지식들의 위치 정보입니다.

먼저 올렸던 글들로만 위치 확인이 어려울 수 있을 거 같아 영상을 녹화해봤어요.

 

획득할 수 있는 지식 카테고리로는 시카라키아의 모험일지 I, 시카라키아의 모험일지 II, 고대 공학 II, 고대 건축학 II 입니다.

지식을 전부 획득하여도 기운 증가는 없고, 순서대로 정보 올려요. 지식을 획득할 때 기운이 필요하니 기운이 많은 캐릭터로 진행해 주세요.

 

아토락시온 : 시카라키아의 지식을 글로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검은사막/BDO] 시카의 실타래

[검은사막/BDO] 고대 건축학 II

[검은사막/BDO] 고대 공학 II

[검은사막/BDO] 시카라키아의 모험일지 I

[검은사막/BDO] 시카라키아의 모험일지 II

 

영상에서 획득할 수 없는 지식들은 메인 의뢰를 진행하다 보면 획득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시카라키아의 지식작을 하기에 앞서 바아마키아 인물 지식을 제외한 바아마키아의 지식 전부를 획득하고, '아토락시온 - 최후의 고서'를 장착한 상태로 진행했어요.

이 점 유의해 주시고 지식작 글을 읽어주시길 바랄게요.

 

1. 시카의 비늘, 시카의 무덤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 위치

 

시카라키아에 입장하여 바로 지식들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이에요. 영상에는 없지만 시카의 비늘 솔 마기아에서도 지식을 획득할 수 있어요.

가장 많은 지식들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니 영상의 길이가 가장 길어요.

 

2. 시카의 물음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 위치

 

시카의 물음으로 입장하기 위해서는 레이저 문을 통과해야 해요. 가려진 진실의 실타래를 풀고 나면 입장할 수 있어요.

 

3. 시카의 주시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 위치

 

시카의 주시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은 시카의 주시 솔 마기아에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스샷으로 대체할게요.

 

4. 시카의 정원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 위치

 

시카의 정원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 위치는 2군데뿐이라 스샷으로 대체할게요. 1개는 솔 마기아 앞의 계단 왼쪽에서 획득할 수 있고, 나머지는 시카의 정원 솔 마기아에서 획득할 수 있어요.

 

5. 시카의 낙원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 위치

 

시카의 정원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 위치는 1개뿐이라 스샷으로 대체할게요. 시카라키아의 보스를 잡고 갈 수 있는 시카의 낙원에서 솔 마기아를 마주보고 왼쪽 벽 끝에서 지식을 획득할 수 있어요.

 

이번 시카라키아 지식작은 동일한 위치나 솔 마기아에서 획득하는 지식이 많아서 바아마키아때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쉬웠어요.

제가 일이 바빠서 빠르게 글을 쓰지 못했지만 영상과 글을 참고하셔서 수월하게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