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BDO] 페드로 잭의 보물 - 페드로 잭의 암어 #1 ~#21

2019년 2월 3주차에 업데이트된 페드로 잭의 보물 지식입니다.

페드로 잭의 보물 지식은 제가 전부 정리하기엔 쪽지병을 너무 못 먹어서... 최근에 완성한 길드원의 도움으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스샷 제공 - 잠결에서님)

 

● 페드로 잭의 보물상자 의뢰가 추가되었습니다.

- 평생을 바다에서 지내다 자취를 감춘 페드로는 항해를 하며 얻은 보물을 각 영지에 숨겨 놓았다고 합니다.

- 해당 의뢰는 바다낚시로 얻을 수 있는 쪽지가 담긴 병을 사용하면 21종의 '페드로 잭의 보물지도'중 하나가 생성됩니다. - 추가된 의뢰에 따라 의뢰 완료 시 얻을 수 있는 지식이 추가되었습니다. - 페드로 잭의 암어 #1~#2 (해당 지식을 모두 습득 시 추가 기운이 1증가합니다.)

 

해당 지식은 바다낚시로 얻어야 하는데 쪽지가 담긴 병의 확률도 상당히 낮고, 가르다카와 마찬가지로 중복이 상당히 잘 나오기 때문에 쉽지 않은 지식입니다.

페드로 잭의 보물 지도를 얻을 수 있는 쪽지가 담긴 병은 바다낚시라고 전부 다 나오는 건 아닌 듯하고, 대부분의 유저들이 벨리아 앞바다에서 잠수 낚시를 돌리면서 획득하는 편입니다.

 

페드로 잭의 보물 지도를 획득할 수 있는 쪽지가 담긴 병은 위 스샷처럼 생긴 긴 원통형의 쪽지병입니다.

가르다카 지식을 획득할 수 있는 쪽지병과는 생김새가 다르니 참고해 주세요.

 

지식(H) - 모험일지 - 칼페온의 일지 - 페드로 잭의 보물입니다. 지식을 전부 획득하면 기운 1이 증가합니다.

 

페드로 잭의 보물 지도는 캐릭터 귀속이라 의뢰를 수주하는 건 해당 캐릭터로 수주해야 합니다.

하지만 의뢰 자체는 가문 의뢰여서 의뢰 내용에 나오는 위치를 찾아가는 건 다른 캐릭터로 가도 상관없고, 의뢰 완료도 다른 캐릭터로 해도 상관없습니다.

그래서 의뢰 완료 위치인 칼페온 <칼리스 의원 - 레이트가> 엘리나 레이트 앞에 캐릭터 1개를 주차한 뒤, 의뢰를 진행하고 완료는 주차한 캐릭터로 바로바로 완료하시면 됩니다.

 

 

1. 페드로 잭의 암어 #1

 

순례자의 성소 - 겸손 거점기준 6시 방향에 있는 구조물 뒤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페드로 잭의 암어 #2

 

핏빛 수도원 내부 건물 뒤편에 있는 아치형 통로 3개가 있는 다리에서 가운데 위치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페드로 잭의 암어 #3

 

일리야섬 봉화대에서 3시 방향에 있는 바위 쪽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페드로 잭의 암어 #4

 

글리시 폐허에 있는 우물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페드로 잭의 암어 #5

 

라이칼 폭포 <탐험 거점 관리> 나다나르 뒤에 있는 폭포의 가장 윗부분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페드로 잭의 암어 #6

 

알티노바 투기장 6시 방향, 오른손 NPC가 있는 대기실 안의 <강철형제> 철벽의 사나이 옆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7. 페드로 잭의 암어 #7

 

오마르 용암 동굴 바깥쪽 꼭대기에 있는 작은 구멍 앞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8. 페드로 잭의 암어 #8

 

칼페온 지하감옥 끝부분의 벽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9. 페드로 잭의 암어 #9

 

마녀의 예배당 <탐험 거점 관리> 마녀의 저주로 가기 전, 중앙에 있는 해골이 있는 나무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0. 페드로 잭의 암어 #10

 

보아 섬 9시 방향의 섬 정상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1. 페드로 잭의 암어 #11

 

월드 우두머리 카란다가 나오는 곳의 하피알 중앙 부분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2. 페드로 잭의 암어 #12

 

세렌디아 신전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있는 가운데의 구조물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3. 페드로 잭의 암어 #13

 

아레하 야자숲 거점 12시 방향의 호수 안에 있는 가장 큰 바위 위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4. 페드로 잭의 암어 #14

 

초승달 신전 <탐험 거점 관리> 마이아가 있는 입구의 터널 같은 곳의 왼쪽 벽의 바위 위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5. 페드로 잭의 암어 #15

 

폐허도시 룬의 입구 왼쪽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6. 페드로 잭의 암어 #16

 

아레하자 마을 등대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7. 페드로 잭의 암어 #17

 

노병의 협곡 <탐험 거점 관리> 바롬의 뒤편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8. 페드로 잭의 암어 #18

 

라크샨 천문대 건물 안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9. 페드로 잭의 암어 #19

 

아크만 <탐험 거점 관리> 아토사 뒤에 있는 비석 앞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0. 페드로 잭의 암어 #20

 

약탈의 숲 3시 방향에 있는 벽화가 그려진 가장 큰 바위 밑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1. 페드로 잭의 암어 #21

 

가비냐 대분화구의 호수 중앙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하면 페드로 잭의 보물 지식은 전부 완료입니다.

쪽지가 담긴 병의 확률을 올려주던가, 아니면 중복이 안나오던가 둘 중에 하나는 패치가 되야하지 않나 싶네요.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지식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