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BDO] 장원 대여 선행 의뢰 - [장원] 크루시오 도몬가트의 부름

2021.07.28 업데이트로 지난 하이델 연회에서 대저택으로 소개되었던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이 추가되었어요.

 

처음에는 공헌도 50이 필요하였지만 2021.08.04 업데이트로 장원의 필요 공헌도가 5로 조정되었어요.

필요한 공헌도가 낮아진 만큼 공헌도의 부담이 줄어들어 많은 유저분들이 장원을 이용하시길 바랄게요.

 

- 2021.08.04 업데이트 수정 - 

●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대여에 필요한 공헌도가 50에서 5로 조정되었습니다.

- 이에 따라 2021년 8월 4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이미 공헌도를 투자한 모험가님의 경우 조정된 공헌도인 5와의 차이인 45만큼의 공헌도를 되돌려드렸습니다.


● 세렌디아의 중심 도시 하이델과 동부 경계 사이에 많은 행인들의 주목을 받았던 대저택이 완공돼 웅장한 자태를 뽐내며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 대저택의 정식 명칭은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으로 명명되었습니다.
- 이 엄청난 저택의 소유주는 누구인지, 많은 이들이 호기심을 드러내며 여관에서는 연일 관련 이야기가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하이델의 영주 크루시오 도몬가트가 이 장원에 거주할 모험가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관련된 의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번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은 외부와 내부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내부 공간은 새롭게 추가된 전용 가구와 함께 기존 가구들까지 배치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외부 공간의 경우에는 새로 추가된 대저택 전용 외부 오브젝트로만 꾸밀 수 있습니다.
- 또한, 외부 공간은 오브젝트는 물론 잔디를 비롯한 식생(나무, 꽃 등)도 배치하여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대저택 전용 가구는 일반 주거지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을 대여할 수 있는 선행 의뢰, '[장원] 크루시오 도몬가트의 부름'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의뢰를 진행하여, '[장원] 아버지의 마음' 의뢰까지 모두 완료하면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을 공헌도 50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의뢰는 '[우두머리] 공포의 마녀' 혹은 '모험가 소집' 의뢰 완료 시, 흑정령(/)의 추천 의뢰를 통해 수주할 수 있습니다.

※ 의뢰는 선호타입 "생활" 을 활성화해야 확인 가능합니다.
-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을 대여하기 위해서는 이용일당 100만 은화를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이 비용은 대여 일수에 따라 추가적으로 할인됩니다.
※ 대여 시 필요한 은화는 가방과 하이델 창고 중, 원하는 곳에서 지불할 수 있습니다.

 

- 대여 기간이 모두 지나지 않았음에도 장원을 반납하고자 할 경우, 남은 대여 일수에 따라 대여 시 지불했던 은화의 일부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잔여 일수에 따라 일정 비율이 차감된 은화만 돌려받게 됩니다.
※ 대여 기간이 모두 지날 경우 장원은 더 이상 이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며, 장원 반납을 통해 배치한 아이템 모두를 하이델 창고로 모두 보낼 수 있습니다.

 

잔여 일수 차감율(%)
30일 미만 15%
30일 이상 ~ 90일 미만 20%
90일 이상 ~ 180일 미만 23%
180일 이상 ~ 365일 미만 27%
365일 35%

 

- 다만, 주기적으로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매입 증서'가 황실 경매를 통해 진행됩니다. 이 증서가 있으면, 공헌도 50과 세금 없이 영구적으로 이 장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황실 경매 일정은 추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출시를 맞이하여, 2021년 7월 28일(수) 정기점검 후부터 2021년 8월 11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을 대여할 수 있는 연속 의뢰를 완수할 경우 장원에 설치할 수 있는 식생, [장원] 단풍나무 3개 및 [장원] 작은 아카시아 나무 2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장원] 단풍나무                                                            ▲ [장원] 작은 아카시아 나무

 

1. [장원] 크루시오 도몬가트의 부름

시작 NPC - 흑정령

 - 크루시오 도몬가트 찾아가기

 

하이델의 영주 크루시오 도몬가트를 찾아갑니다.

 

2. [장원] 주인 잃은 저택

시작 NPC - 하이델 <영주> 크루시오 도몬가트

 - 크루시오 도몬가트의 이야기 듣기

 - 크루시오 도몬가트의 제안 수락하기

 

 

3. [장원] 아르티니의 공연

시작 NPC - 하이델 <영주> 크루시오 도몬가트

 - 카이아 나루의 아르티니 찾아가기

 

카이아 나루에 있는 떠돌이 음악가 아르티니를 찾아갑니다.

 

4. [장원] 바람에 날려간 악보

시작 NPC - 카이아 나루 <떠돌이 음악가> 아르티니

 - 바람에 날려 간 아르티니의 악보 찾기

 - 아르티니에게 악보 전해주기

 

의뢰 안내핑이 위치를 알려줍니다.

 

5. [장원] 아르티니의 전언

시작 NPC - 카이아 나루 <떠돌이 음악가> 아르티니

 - 크루시오 도몬가트에게 아르티니의 전언 전달하기

 

 

 → 잘못 눌러서 스샷을 다 찍지 못했어요.

 

6. [장원] 그녀의 선택은

시작 NPC - 하이델 <영주> 크루시오 도몬가트

 - 자렛 도몬가트에게 약혼자 명단 전해주기

 

자렛의 새로운 약혼자 후보 명단.
서부 경비 캠프에 있는 자렛 도몬가트를 찾아갑니다.

 

7. [장원] 대나무 같은 취향

시작 NPC - 서부 경비 캠프 자렛 도몬가트

 - 크루시오 도몬가트에가 상황 보고하기

 

 

8. [장원] 아버지의 마음

시작 NPC - 하이델 <영주> 크루시오 도몬가트

 - 크루시오 도몬가트에게 자렛이 손수 짠 목도리 건네주기

[장원] 작은 아카시아 나무 2개, [장원] 단풍나무 3개 획득 ※ 2021년 8월 11일까지만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장원 대여 선행 의뢰는 끝이에요. 말만 걸고 다니면 되기 때문에 쉽게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글을 참고하셔서 수월하게 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