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BDO] 아토락시온 : 바아마키아 지식 획득하기

2021.06.02 업데이트된 아토락시온 : 바아마키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지식들의 위치 정보입니다.

먼저 올렸던 글들로만 위치 확인이 어려울 수 있을 거 같아 영상을 녹화해봤어요.

 

획득할 수 있는 지식 카테고리로는 바아라키아의 모험일지 II, 고대 공학, 고대 건축학입니다. 바아마키아의 모험일지 I은 [5인 협동] 최후의 요새, 아토락시온 : 바아마키아 메인 의뢰를 진행하면 획득할 수 있어요.

지식을 전부 획득하여도 기운 증가는 없고, 순서대로 정보 올려요. 지식을 획득할 때 기운이 필요하니 기운이 많은 캐릭터로 진행해 주세요.

 

바아마키아의 지식을 글로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검은사막/BDO] 바아의 실타래

[검은사막/BDO] 고대 건축학

[검은사막/BDO] 고대 공학

[검은사막/BDO] 바아마키아의 모험일지 II

 

영상에서 획득할 수 없는 지식들은 메인 의뢰를 진행하다 보면 획득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 영상을 참고하여 지식작을 시작하기 전에 위에 아토락시온 : 바아마키아 메인 의뢰와 이전에 쓴 바아의 실타래 글을 참고하여 '아토락시온 - 최후의 고서'를 얻은 후, 장착한 뒤에 시작해 주세요.

 

 

1. 바아의 창공, 바아의 물음, 바아의 폭풍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 위치

 

바아마키아에 입장해서 바아의 차가운 가시를 파밍하지 않고도 지식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가장 많은 지식들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니 영상의 길이가 가장 길어요.

 

 

2. 바아의 심장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 위치

 

바아의 폭풍에서 바아의 차가운 가시 10개를 모은 뒤, 간이연금으로 바아의 메마른 송곳니로 만들어서 입장할 수 있어요.

 

 

3. 바아의 머리에서 획득 가능한 지식 위치

 

바아의 심장에서 크라텐을 처치한 후 얻는 끓어오르는 심장 조각과 바아의 메마른 송곳니를 조합하여 얻는 바아의 불타는 송곳니로 입장할 수 있어요.

 

 

4. 바아의 정원에서 얻는 지식 위치

 

바아의 정원에서 얻는 지식은 1개뿐이라 스샷으로 대체할게요. 입장해서 계단 앞의 오른쪽 육면체에서 획득할 수 있어요.

 

 

5. 바아의 낙원에서 얻는 지식

2021.06.23 업데이트로 '흐르지 않는 물' 지식을 획득할 수 있는 NPC가 바아의 낙원에서 소환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어요.

 

 

바아의 낙원에서 얻는 지식은 1개뿐이라 스샷으로 대체할게요. 바아마키아의 보스를 잡은 후에 갈 수 있는 바아의 낙원에서 솔 마기아를 마주보고 왼쪽 물웅덩이에 잠수하면 있어요.

 

이번에 아토락시온 : 바아마키아가 업데이트되면서 많은 지식들이 추가되어서 그동안 메인 의뢰도 밀고, 지식 위치도 찾고, 지식 정리도 하다 보니 빠르게 글을 올리지 못했었네요.

거기다 이번에 추가된 지식들은 기운 증가도 없어서 더욱 의욕이 없기도 했구요.

그래도 지식 정리를 다 해놨으니 글을 참고하셔서 수월하게 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