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BDO] 펄어비스 스토어 오픈 예정 - 검은사막 굿즈

펄어비스 측에서 검은사막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때까지 검은사막 굿즈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이나 지스타, 연회 등의 행사 때만 얻을 수 있어서 많은 유저분들이 판매를 희망하셨었는데요. 2월 중으로 다양한 굿즈를 온라인으로 판매한다고 해요.

오프라인으로만 판매하는게 아니고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거리가 멀거나 사정상 방문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사기 편해서 참 좋아요. 거기다 지금 시기가 아무래도 사람 많은곳은 꺼려지기도 하구요.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그동안 검은사막 굿즈를 오프라인 행사나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한적으로 만나볼 수 있었기에

모험가 여러분께서 아쉬워하는 목소리를 많이 내주셨는데요.

 

다양한 굿즈 상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펄어비스 스토어’가

오는 2월 중 오픈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펄어비스 스토어에서는 약 10여 종의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다시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 스샷은 검사TV 이벤트 당첨자에게 준 굿즈목록인데 저것 말고도 흑정령USB, 흑정령후드, 무드등, 가모스 스테츄, 담요, 티셔츠, 달력, 텀블러 등등 제가 기억하고 있는 것만 해도 꽤 되는데 과연 어떤걸 판매할까 궁금해요.

지스타 때도 굿즈 목록이나 구매하셔서 사진을 올려주신 분들꺼를 볼 때 탐나는 것들이 많았는데, 이번 펄어비스 스토어가 오픈되면 열심히 구매를 해야겠어요.

예전에 마비노기 영웅전을 할 때 판교에서 아바타와 이너아머를 인질로 잡은 굿즈샵을 오프라인으로 판매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엄청나긴 했거든요. 사람들도 엄청 줄 서서 사가기도 하고 수량이 넉넉지 못해서 품절돼서 구매하지 못하는 것도 많았고, 나중에 판매 개시를 시작하는 품목들도 있고 했었어서 별로 좋은 기억은 아니었어요. 판교까지 찾아가서 사 왔지만 거리도 멀고 사고 싶은 건 품절된 경우도 있고 했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이번에 펄어비스 측에서 수량을 넉넉하게 준비해줬으면 좋겠어요. 검은사막 굿즈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건 처음이라 많이들 살 거 같아서 불안하거든요. 

그래도 이렇게 온라인으로 굿즈 판매를 해줘서 정말 좋아요! 많이 기대하고 있고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들도 참고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