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BDO] 펄어비스 스토어 2월 14일 그랜드 오픈!

2월초에 펄어비스 스토어 오픈 예정이라고 글을 쓴 적이 있었는데요. 2월 14일 금요일에 펄어비스 스토어가 오픈했습니다.

제가 가장 기대했던 흑정령 인형은 추후 추가 예정이지만 검은사막 굿즈를 사고 싶었던 분들은 이번에 구매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그동안 만나고 싶어도 만나기 어려웠던, 갖고 싶어도 가질 수 없었던 바로 그녀석들!

검은사막 굿즈가 온라인 스토어로 모험가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앞으로는 ‘펄어비스 스토어’를 통해 흑정령 LED 무드등, 가모스 스테츄 등

다양한 검은사막 굿즈를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판매 중인 상품 외에,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한 기획 상품 등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들이 개발될 예정이니

‘펄어비스 스토어’를 통해 굿즈들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흑정령 인형은 추후 추가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팔고 있는 제품들은 흑정령 담요, 흑정령 티셔츠, 흑정령 후드 집업, 양말, 고속 무선 충전기, USB, 허브링, 버즈 케이스, 흑정령 봉제인형(추후 추가 예정), 가모스 헤드 스태츄, 흑정령 플라스틱 모델입니다.

현재는 흑정령 티셔츠(블랙)이 품절 상태이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나 봐요.

 

티셔츠 앞면 자수
티셔츠 뒷면 자수
후드 집업 자수

펄어비스가 굿즈에 신경을 썼다고 생각되는 게 담요, 티셔츠, 후드 집업에 프린팅이 아니라 다 자수를 넣었다는 거였어요.

아무래도 프린팅은 망가지기 쉽기도 하고 퀄리티가 떨어지는데 자수로 해놔서 튼튼해 보이고 훨씬 퀄리티가 높아 보여요.

티셔츠와 후드 집업은 사이즈가 L, XL 2가지이니, 구매하실 때 사이즈 참고 꼭 하고 사야 합니다.

 

흑정령 피규어 USB는 밑의 받침대가 LED로 불빛이 들어와요. 색상은 리모컨으로 바꿀 수 있는 형태였어요.

 

흑정령 버즈 케이스는 정말 귀엽더라구요. 아직 출시되지 않은 흑정령 인형 빼고 가장 사고 싶었어요.

2세대 갤럭시 버즈 (버즈 플러스)도 장착 가능하니 갤럭시 버즈를 쓰시는 분이라면 꽤 괜찮을 거 같기도 해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해서 에어팟을 쓰기 때문에 살 수가 없어요 ㅠㅠ.. 왜 에어팟 케이스는 없는 건지 너무 아쉽네요.

 

그리고 회원 가입 후 최초 구매 유저 전원에게 검은사막 모바일 전용 이벤트 쿠폰을 지급하는 펄어비스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가 있어요. 비회원으로 구매 시 이벤트에서 제외되니 그 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3월 15일까지예요.


얼른 흑정령 인형도 출시됐으면 좋겠고, 티셔츠나 후드 집업 쪽은 사이즈가 다양해졌으면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이즈가 너무 한정적이라 못 사는 분들도 있을 거 같거든요.

펄어비스 스토어가 기간 제한이 있는 깜짝 이벤트 같진 않고 상시 오픈인 거 같아요. 검은사막 공지에도 그렇고 펄어비스 스토어를 들어가서 봐도 판매 기간이 나오지 않거든요. 계속 다양한 굿즈가 추가되면 좋겠어요.

에어팟 케이스가 가지고 싶네요 ^^; 버즈 케이스를 귀엽게 잘 뽑은 거 같아서 탐나요.

그럼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