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살펴보기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는 어떠한 곳이 있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루를 지내다 보면 뭔가 뜻대로 되지 않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일을 열심히 잘해보려고 했는데 뜻하지 않게 실수를 자주 한다던지 연인과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데 애정운은 어떠한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내 의지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하루에 한숨을 쉬게 되는데요. 이럴 때 한 번씩 오늘의 운세를 검색해보기도 합니다. 이렇게 운세를 알아볼 때 무료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드려보도록 할게요.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매일매일 운세를 알아보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몇 군데만 알아놓아도 도움이 될듯합니다. 저도 가끔씩 제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 운세를 찾아보곤 하는데요. 한 곳만 보기보다는 여러 곳에서 운세를 확인해본답니다.

 

이렇게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확인해서 나의 오늘 하루는 어떠한지 살펴보는 것도 재미있는 듯한데요. 아래에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다음 오늘의 운세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를 할 수 있는데요. 다음 검색창에서 오늘의 운세를 검색하시고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시면 아래의 사진처럼 사주닷컴에서 제공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다음에서 볼 수 있는 오늘의 운세는 띠별, 별자리, 생년월일 이렇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쥐띠 소띠 범띠 등 자신의 띠로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의 운세부터 내일, 이번 주, 이번 달, 올해까지 개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띠를 선택하면 바로 아래에 띠 전체 운세와 함께 태어난 년도 별로 상세하게 오늘의 운세를 알려주는데요. 자신의 년생에서 운세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별자리 운세 또한 마찬가지로 본인의 별자리를 선택하면 그날의 운세와 함께 애정운도 알려준답니다. 자신의 별자리가 어떤 건지 잘 몰라도 고민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별자리를 선택하면 아래에 해당되는 생일을 알려주기 때문에 자신의 별자리를 찾기도 쉬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년월일로도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 양력, 음력, 윤달을 입력하고 성별을 선택후에 결과보기를 누르면 보다 자세하게 자신의 오늘 운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사주닷컴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운세를 보고 싶으시다면 포털사이트 다음에 운세 정보를 제공하는 사주닷컴에서도 무료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사주닷컴에서는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뿐만 아니라 궁합 등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 사주닷컴

 

네이버 오늘의 운세

네이버에서도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를 할수 있는데요. 포춘82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늘의 운세를 검색하시면 아래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오늘 운세에서 성별과 생년월일시를 입력하고 오른쪽의 운세보기를 클릭하면 결과가 나오는데요. 네이버 오늘의 운세에서는 생년월일시중에서 시를 모르면 모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운세보기를 누르고 운세를 확인하면 되는데요. 오늘의 운세에서는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성적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일의 운세와 이달의 운세 또한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을 살펴보면 나의 다른 운세라는 것이 있는데요. 위의 사진처럼 뱀띠와 염소자리가 나오는데요. 이것은 오늘 운세에서 성별과 생년월일시를 입력했을 때 해당되는 띠와 별자리를 자동으로 보여주는 것이랍니다. 상당히 편리한 기능이라고 생각되네요. 나의 다른 운세에서 띠와 별자리를 누르면 바로 띠별 운세와 별자리 운세로 이동하여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오늘의 운세에서는 운세뿐만 아니라 오늘의 관상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QR코드를 이용하여 스마트 렌즈 셀카모드로 확인할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춘82

오늘의 운세를 더 자세하게 보고 싶다면 네이버에 운세 정보를 제공하는 포춘82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 포춘82

위에서는 다음과 네이버에서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하는 법을 설명드렸는데요. 아래에서는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계속해서 소개드려볼게요.

 

 

신한생명 오늘의 운세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도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의 운세뿐만 아니라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 다양한 운세와 사주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행운예감이라는 곳이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여기에서 정보를 입력 후 이용하기를 누르시면 아래처럼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는 사주 정보부터 재물운, 애정운과 함께 로또운세까지 알려주는데요. 로또 운세에서는 행운번호도 알려주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래요. 또한 행운의 색상과 숫자, 방향, 성씨 등도 알려주는 행운예감 업그레이드 정보도 알려준답니다. 정말 다양하게 많은 정보를 보여줘서 보는 재미가 있는 듯해요.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 신한생명 무료 운세

 

네이트 오늘의 운세

마지막으로 소개해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는 네이트 운세입니다. 네이트 운세에서도 오늘의 운세부터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간/월간 운세부터 애정/궁합, 대인관계 운세까지 무료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 네이트 운세

 

마무리하며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들을 소개드려보았는데요. 하루를 보내다 보면 다양한 경우에서 운세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이럴 때 재미 삼아서 한 번씩 보면 좋을듯해요.

 

하루하루 항상 행복함이 가득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