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요금제 50% 할인받는법

제가 KT 올레를 이용하면서 요금할인을 받고 사용중인데요. 회사 동료들에게 한 달 통신요금 얼마나 나가는지 물어보면 다들 저보다 많이 내고 사용 중이더라고요. 아마 이런 분들이 많으실듯 한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받고 있는 통신요금 50% 할인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릴게요.

 

가정마다 가족들 1인이 스마트폰 1대씩은 이용 중이실 텐데요. 가족이 4명에서 5명이라면 매달 지출하는 통신 요금이 굉장히 부담되실 거예요. 가족들의 부담되는 통신비를 아끼기 위해 데이터 사용량이 제한된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KT 올레를 이용중이라면 이렇게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할 필요 없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그럼 매달 지출되는 통신비 KT 올레 요금제 50% 할인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드려볼께요.

 

아마 가족들이 서로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는 가정들도 있을 텐데요. 아빠는 KT가 좋아서 이용하고 엄마는 S사를 오래 쓰셔서 바꿀 생각이 없다고 하시고 형이나 누나 동생은 L사가 좋다고 고집부리고 이렇게 제각각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면 남들 다 받고 있는 혜택도 못 받고 통신비 지출만 늘어나는 손해를 보게 되는데요. 이런 일은 절대 있어선 안 되겠죠?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써야만 하거나 쓰고 싶어서 잘 검색하고 알아보신 분들은 이미 많은 할인 혜택을 받고 부담 없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 중이실텐데요. 정말 모르면 손해 볼 수밖에 없어요. 사실 이용자가 직접 검색하거나 이통사 대리점에 연락해서 물어보지 않는 한 어떤 이통사도 먼저 "저희는 이런이런 할인 제도가 있어요."라고 설명해주지 않는 게 사실이에요. 스마트폰 구입할 때 정말 친절한 직원이라면 먼저 설명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거 설명할 때 귀찮아서 대충 듣거나 "나중에 제가 한번 다시 알아보고 할게요"라고 말하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이렇게 또 좋은 혜택 정보를 그자리에서 놓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제발 그러시지 마세요~ 물론 듣지 않아도 될 설명을 하는 이통사 대리점 직원분들도 있겠지만 정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주는 직원분들도 있으니 앞으로 스마트폰을 구입하거나 인터넷 가입할 땐 설명을 꼼꼼하게 다 듣고 판단하고 선택해도 된다는 거 절대 잊지 마세요.

 

그럼 저만 알고 있기엔 아까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KT 올레 요금제 할인 상품을 설명해드릴게요.

 

 

그전에 가족들 개개인이 모두 다른 이통사를 쓰면 손해 보는 행동이라고 설명드렸었죠. 이제부터 설명드릴 KT 올레 요금제 50% 할인 상품을 꼼꼼하게 읽어보시면 이해하게 되실 거예요. 절대 여러분께 돈 내고 가입하는 상품을 소개드리는건 아니니깐 걱정하지 마시고요. 돈 내고 가입하라고 하면 그건 할인 상품이 아니겠죠? ^^

 

KT 올레에는 프리미엄 가족 결합 할인이라는 게 있어요.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테고 못 들어 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아마 들어보신 분들은 거의 이용 중인 할인 서비스일 거예요. 프리미엄 가족 결합 할인이 바로 KT 올레 요금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인데요. 집에서 인터넷을 KT 올레로 사용 중이고 가족 중에 2명만 KT 올레 스마트폰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 해도 가입 가능한 할인 서비스예요.

 

그럼 어떻게 KT 올레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50%로 이용할 수 있는지 설명드릴게요.

 

프리미엄 가족 결합이란 KT 올레를 이용 중인 가족들이 있다면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이고요. 프리미엄 가족 결합에 가입할 경우 요금 할인을 기본적으로 25% 해주며 프리미엄 가족 결합 할인을 25% 추가해주는 할인 서비스랍니다. 그래서 만약 슈퍼플랜 프리미엄 Plus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월 130,000원의 요금에서 50% 할인된 6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상품이에요.

 

월 130,000원인 슈퍼플랜 프리미엄 Plus 요금제를 6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니 정말 믿기지 않는 할인율인데요. 이렇게 프리미엄 가족 결합 할인 상품을 가입하면 KT 올레 요금제 50% 할인받을 수 있다는 거 참고하시고요.

 

 

이제 더 상세한 내용을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KT 올레에서 무작정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50% 할인해주진 않겠죠? 이 세상 어떤 기업도 아무런 조건 없이 비싼 상품을 50%나 할인을 해주진 않을 거예요. 그렇다고 뭐 특별하게 까다롭고 어려운 조건이 있는 것도 아니에요. 프리미엄 가족 결합을 가입하기 위한 조건은 KT 올레 인터넷과 모바일 요금제를 결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또한 요금제는 LTE 데이터ON비디오 또는 5G 슈퍼플랜 베이직 이상 요금제를 함께 가입하면 KT 올레를 이용 중인 두 번째 가족부터는 최대 반값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랍니다.

 

이제 이해하시겠죠? 가정의 가족들이 모두 제각각 다른 이통사를 이용하면 손해 볼 수밖에 없는 이유 말이에요. 이건 KT 올레뿐만 아니라 어떤 이통사를 이용하더라도 마찬가지인데요. 단! 제가 알아봤을 때 요금제 할인이 가장 높은 통신사는 KT 올레였어요.

 

 

프리미엄 가족 결합은 베이스 회선은 50% 할인을 받지 못하는데요. 베이스 회선은 기본 25% 요금 할인에 5,500원의 총액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요. 베이스 회선이란 프리미엄 가족 결합의 제일 첫 번째 회선을 말하는 거랍니다. 이 베이스 회선은 위에 설명드렸다시피 기본적으로 데이터ON비디오 요금제나 5G 슈퍼플랜 베이직 이상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는데요. 데이터ON비디오 요금제의 경우 월69,000원이고요. 5G 슈퍼플랜 베이직의 요금제는 월 80,000원인데요. 저라면 베이스 회선을 LTE 요금제인 데이터ON비디오로 지정하여 조금 더 싸게 이용할듯해요. 저희 집은 실제로 그러고 있고요.

 

저희 집은 스마트폰부터 티비, 인터넷까지 모두 KT 올레를 사용 중인데요. 베이스 회선은 와이프로 해두었어요. 와이프는 데이터ON비디오 요금제를 이용 중이고요. 저는 5G 슈퍼플랜 스페셜 Plus를 사용 중이랍니다. 이렇게 베이스 회선인 데이터ON비디오 요금제를 할인 받아서 46,250원에 이용 중이고요. 저는 슈퍼플랜 스페셜 Plus 요금제를 55,000원에 사용 중이에요.

 

지난주에는 제 스마트폰을 갤럭시 S20 울트라로 바꿨는데요. KT 올레의 갤럭시S20 슈퍼체인지 서비스도 가입해서 스마트폰도 반값에 이용 중이에요. 참고로 KT 올레 갤럭시S20 슈퍼체인지 서비스는 삼성과 제휴를 맺고 하는 것으로 4월 30일까지만 가입받는 기간 한정 서비스이니 참고하시고요.

 

이렇게 현재 저는 갤럭시 S20 울트라를 KT 올레 프리미엄 가족 결합 할인받은 5G 슈퍼플랜 스페셜 Plus(월 55,000원)+갤럭시S20 슈퍼체인지를 가입한 갤럭시 S20 울트라(월 33,220원)= 88,220원에 사용 중이랍니다.

 

프리미엄 가족 결합 가입 시 주의하실 점도 있는데요.

 

베이스 회선과 함께 결합할 2~5번째 가족들의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월 65,890원 이상인 LTE 요금제 또는 80,000원 이상인 5G 요금제를 사용해야만 매달 25%의 가족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거 꼭 기억하시고요. 그리고 같이 산다고 해서 전부 가족은 아니겠죠? 가입을 하기 위해선 실제 가족인지 증명을 하기 위해 가족관계 증빙서류와 신청자, 가족 구성원 신분증 사본을 지참하시고 KT 대리점을 방문 하시면 돼요. 뭔가 굉장히 복잡한 거 같죠? 저도 그랬어요. ^^;; 그런데 직접 해보니깐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저도 처음엔 뭔가 굉장히 복잡하게 느껴졌었는데 가입을 해보니깐 절차도 쉽고 별거 없더라고요. ^^

 

그리고 베이스 회선은 프리미엄 가족 결합 할인 상품 가입 후 사용 중 언제라도 자유롭게 가족 구성원 중에 지정해서 변경하실 수 있다는 거 참고하셔요.



오늘은 KT 올레 요금제 50% 할인받고 이용할 수 있는 법을 설명드렸는데요. 통신사의 할인 혜택 꼼꼼하게 살펴보고 자세히 알고 이용하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가족들 모두 하나의 이통사를 이용하는게 요금제를 더 할인받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기억하시고요. 저는 KT 올레 요금제 할인이 높아서 1년 반전에 타 이통사에서 옮겨왔답니다. 이번 기회에 내가 내고 있는 요금제의 한 달 금액이 얼마인지 할인은 제대로 받고 있는지 한번 꼼꼼하게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언제나 항상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래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