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특징과 종류 살펴보기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특징과 종류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며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의 장점과 구성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도 살펴보도록 할게요.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특징과 종류

다이슨 드라이기를 사용하시는 많은 분들이 지금까지 써본 헤어 드라이기 중에서는 최고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요. 그만큼 장점이 뛰어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헤어 드라이어중에서 다이슨 드라이기를 추천하는 데에는 분명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아래에서 다이슨 슈퍼소닉 특징과 종류 및 장점 등 여러 가지에 대해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특징

다이슨 슈퍼소닉은 정말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헤어드라이어인데요. 다이슨 드라이기는 고가의 헤어드라이어임에도 어떤 점이 많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그 특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과도한 열 없이 빠른 건조.

헤어 타입별 맞춤 설계.

 

위의 말은 다이슨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볼 수 있는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을 간단하게 설명하는 문구입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을 사용 중이신 많은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니 하나같이 공통된 말들이 보입니다. 바람이 뜨겁지도 않으며 그렇다고 너무 차갑지도 않아서 머릿결이 차분해지는게 느껴진다고들 말합니다. 머리를 빠르게 잘 말려주면서도 건조하지 않게 해준다고 해요. 다이슨 슈퍼소닉을 사용하신 어떤분은 머리를 말리면서 컨디셔너와 헤어에센스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마치 사용한듯 머릿결이 찰랑찰랑해진다고 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을 사용중이신 분들이 한결같이 말씀하시는 것이 있는데요. 머리 말리는 시간이 반으로 줄어들었다는 것입니다.

 

구매한 분들이 이렇게 극찬하는 이유를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력하고 빠른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은 최대 110,000 rpm까지 회전하는 V9 디지털 모터를 장착하고 있으며, 다이슨만의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만들어진 고압, 고속의 집중된 바람이 젖은 머리의 빠른 건조와 정교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과도하게 많이 발생하는 열은 모발의 윤기를 줄어들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은 과거 헤어드라이어의 이러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을 적용하여 윤기 있는 모발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을 장착한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는 초당 40회 이상 바람의 온도를 측정하여 열을 제어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으로 인해 다이슨 슈퍼소닉을 사용 중이신 많은 분들이 머리를 말려도 푸석푸석하거나 부스스해지지 않고 마치 에센스를 바른듯한 느낌이 든다는 말을 하시는 듯합니다.

 

평소 머리 말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힘들고 지치는 분들이나 헤어드라이어를 사용 후 너무 건조해지는 머리카락이 싫으신 분들이라면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을 생각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다양한 자석 부착 스타일링 노즐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에는 네 가지의 자석 부착 방식의 스타일링 노즐이 있는데요. 각 노즐의 명칭은 스타일링 컨센트레이터, 디퓨저, 젠틀 드라이 노즐, 스무딩 노즐이라고 합니다.

 

스타일링 컨센트레이터는 한곳에 집중된 고속의 바람을 불어주는 노즐로 C컬 또는 매끄러운 헤어 스타일링, 정교한 스타일링을 원할 때 사용하는 노즐이라고 합니다.

 

디퓨저는 자연 바람으로 건조한 효과를 주어 부스스함을 줄여주고 컬을 살려주는 노즐이라고 하는데요. 전보다 길어진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두피에 가까운 곳부터 헤어의 끝부분까지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였다고 해요. 섬세한 컬과 볼륨을 만들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스트레이트 헤어 또한 가능하다고 합니다.

 

젠틀 드라이 노즐은 가늘어진 얇은 모발과 민감한 두피를 가진 분들을 위해 뿌리 볼륨과 모발의 질감을 살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하는데요. 시원한 바람이 부드럽게 퍼지게 만들어 머리를 빠르게 말려준다고 해요. 

 

스무딩 노즐은 훨씬 더 부드러운 바람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으로 머리를 말려주는 노즐이라고 합니다. 뿌리 볼륨과 C컬을 살려주는 차분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네 가지 종류의 노즐로 그날의 기분과 머리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듯합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기능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은 빠른 건조, 일반 건조, 스타일링의 3단계로 바람 속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100˚C 빠른 건조 및 스타일링, 80˚C 일반건조, 60˚C 부드러운 건조, 28˚C 냉풍의 4단계로 열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28˚C의 바람을 불어주는 콜드 샷 버튼이 있는데요. 버튼을 누르는 즉시 스타일 고정을 위해 발열체를 끄고 찬 바람을 불어준다고 합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종류

슈퍼소닉의 종류에는 색상과 구성품에 따라 여러 가지로 나뉘어 있으며 전문가용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전문 스타일리스트를 위한 프로페셔널 버전은 정신없이 바쁜 미용실을 위해 청소 주기가 긴 필터를 장착하였으며 3.3m의 코드 길이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고객의 머리를 스타일링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23.75 캐럿 블루/골드

캐럿 골드/블루 버전은 전통 기법을 사용한 금박이 적용되었는데요. 전면에 23.75캐럿 골드로 수작업하여 도금한 후에 이 제품만의 특별하고 독특한 금빛을 내기 위해 개별 광택을 한 제품입니다. 그렇기에 가격 또한 슈퍼소닉 시리즈 중에서 가장 높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푸시아/아이언

 

다이슨 슈퍼소닉 레드/니켈

다이슨 슈퍼소닉 블루/골드와 푸시아/아이언, 레드/니켈은 가죽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이슨 슈퍼소닉 시리즈는 색상별로 위 사진 좌측부터 블랙/퍼플, 화이트/실버, 블랙/니켈이 있으니 취향과 구성품, 가격에 따라서 선택하셔서 구입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가격 및 시리즈별 구성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시리즈별 가격, 구성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사고 싶은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이 색상은 마음에 드는데 구성품에 보관 케이스가 없어서 실망하셨다면 실망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별도로 구매하여 추가할 수 있는 툴 및 케이스, 액세서리가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정품 슈퍼소닉 전용 스탠드도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살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관련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래요.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툴, 케이스, 액세서리 바로가기 ▶ 다이슨 슈퍼소닉 툴

오늘은 정말 인기 많은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을 소개드려보았는데요. 강력한 성능과 윤기 있는 모발 보호 ,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 작고 예쁜 디자인, 편의성 등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 성능 좋은 드라이기를 찾고 계셨다면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을 고려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