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 특징 살펴보기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LG에서도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워주는 청소기가 등장하게 된 것인데요. 오늘은 백색가전의 LG가 출시한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 특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

 

 

요즘은 무선청소기를 많이들 선호하시는데요. 현재 출시되는 무선청소기들의 성능이 과거와는 비교도 안될 만큼 좋아졌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이 너무 약했고 배터리의 성능도 안 좋아서 사용시간도 정말 짧았는데요. 쓰면 쓸수록 성능은 더욱 나빠졌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이제는 과거일 뿐 현재는 무선청소기가 유선청소기와 성능이 똑같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히려 사용 편의성에서는 무선청소기가 유선청소기를 압도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많은 분들이 유선청소기를 선호하고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 또한 무선청소기이며 사용 편의성이 정말 좋은 제품인듯합니다.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는 LG 무선청소기 최초로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워주는 기능이 장착되었습니다. 사실 이 기능은 작년 국내 경쟁사 제품에서 먼저 선보이며 정말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LG 또한 올해에 이 기능을 장착한 무선청소기를 출시하였습니다. LG 가전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일 듯합니다.

 

어떠한 기능인지 간단하게 말씀드려보겠습니다.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의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이란 말 그대로 무선청소기의 먼지통에 있는 먼지를 자동으로 비워주는 기능이에요. 기존의 무선청소기들은 사람이 먼지통은 손으로 직접 열어서 휴지통에 버려야만 했는데요. LG 코드제로 A9s 무선청소기를 올인원 타워에 거치하고 먼지 비움 시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무선청소기 먼지통을 깨끗하게 비워준답니다.

 

 

이때 무선청소기 먼지통에서 비워지는 먼지들은 고성능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이 적용된 올인원 타워 2.5L 먼지봉투에 먼지 날림 걱정 없이 모아지게 되는데요. 올인원 타워의 2.5리터 먼지봉투 상단에는 UVC LED가 장착되어 먼지봉투 속의 세균 증식을 억제하여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올인원 타워 먼지봉투 UVC LED 시스템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이 가지는 장점은 정말 뛰어난데요. 무선청소기 먼지통을 손으로 비우는 과정에 집안에 또다시 날리고 바닥에 떨어지는 먼지들 때문에 휴지통 주위를 또다시 청소해주어야 했는데요.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는 그런 귀찮은 일을 하지 않게 깨끗하고 깔끔하게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워준답니다.

 

저의 경우는 무선청소기 먼지통을 비울 때마다 마당에 나가서 쓰레기봉투에 버리고 온답니다. 아... 우리 집 무선청소기는 고장도 안 나니 바꿀 수도 없고...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 사고 싶은데 말이죠. 하핫...

 

 

배터리 충전 및 보관 기능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는 무선청소기 본체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것 이외에도 추가 배터리를 보관하며 충전하는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 기능을 보면서 "와~! 이건 정말 잘 적용했다!!"라고 생각했는데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위의 제품에도 배터리 보관과 충전 기능이 있는 디월트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현재 제가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얘는 무선청소기와는 전~혀 관련 없는 디월트라는 제조사의 전동 공구 관련 제품입니다. 하지만 제가 이 제품을 쓰면서 추가 배터리 충전과 보관의 기능을 너무나도 잘 쓰고 있기 때문에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의 추가 배터리 보관 및 충전 기능 장착을 칭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정말 편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전동공구의 배터리가 다 되면 충전된 추가 배터리와 서로 교체하고 계속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도 마찬가지로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다가 힘이 약해지면 올인원 타워에서 충전 중인 추가 배터리로 즉시 교체하여 청소를 멈추지 않고 계속할 수 있습니다. 본체의 배터리는 올인원 타워에서 계속 충전을 이어나갈 수 있겠죠?

 

LG는 올인원 타워에 추가 배터리 장착을 생각한 사람 상 줘야 합니다~!! 하핫..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 액세서리 수납공간

LG 코드제로A9s 올인원 타워는 최대 5가지의 액세서리를 내부와 외부에 수납이 가능한 보관함이 있다고 합니다. 올인원 타워 좌측에는 침구 또는 펫 흡입구를 보관 가능하며 우측에는 다용도 흡입구와 틈새 흡입구를 보관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올인원 타워 외부에는 마루 흡입구, 물걸레 흡입구를 보관할수 있다고 합니다.

 

LG 코드제로 A9s의 다양한 청소 액세서리를 서랍장에 보관할 필요 없이 올인원 타워에 보관하여 언제든지 바로 꺼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좋은 듯하네요. 집안 가구의 서랍장 공간도 차지하지 않고 말이에요.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 색상

올인원 타워의 색상은 카밍 베이지와 카밍 그린 두 가지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두 가지 색상 모두 예뻐서 구입한다면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꽤나 고민할 듯해요. 집안 인테리어와 가구의 색상과 잘 어울리는 것으로 선택하면 될듯합니다. 카밍 베이지의 경우 밝고 깔끔한 색상이라 어디에서나 잘 어울릴 듯하고요. 카밍 그린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집안 인테리어에 특별한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올인원 타워 호환 가능 LG 무선청소기

올인원 타워는 현재 LG 코드제로 A9s 시리즈 중에서도 최상위인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로만 출시된 상태예요. 그렇기에 현재로써는 기존에 A9s와 A9을 사용 중인 분들은 별도로 구입을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LG에서는 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올인원 타워를 출시하여 별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하니 A9s와 A9을 사용 중이신 분들도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 무선청소기 올인원 타워 늘어나겠네[매일경제]

오늘은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에 대해서 소개드려보았어요. 먼지통 먼지를 자동으로 비워주는 기능부터 추가 배터리 보관 및 충전, 다양한 액세서리 보관함까지 하나하나 너무 매력적인 올인원 타워인데요. 새롭게 무선청소기를 구입하실 예정인 분들께는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